본문 바로가기

2016/10

(12)
[디아블로 2] 바바초보분을 위한 사냥 훨윈드바바 기본육성 - 아이템(上편) [서론] 1. 사실 아이템 편은 너무나 방대하고 사냥용 바바가 사용할 것들을 나열하자면 한도 끝도 없습니다만..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템들과 그리고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진덕하게 들어간 이야기를 중심으로 초보 분들이 보시고 정보를 얻으시라고 글을 적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일반적인 이야기를 위주가 주가 될 것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크게 반영이 되었다는 것을 알아두시고 많은 태클/지적/훈수 바랍니다. 2. 사냥용 바바리안의 경우 대개 쌍무기를 듭니다. 지정된 캐릭전용 아이템이 아닌(어쎄의 클러..) 투핸 칼을 한손으로 든 바바의 로망은 예전부터 쌍칼바바로 대표되어 아직까지 향수를 잊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죠^^ 여하튼 효율적인 면이나 뽀대나 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
[디아블로 2] 바바초보분을 위한 사냥 훨윈드바바 기본육성 - 아이템(下편) 6. [악세서리] 조합은 많습니다만, 높은 대미지를 위한 입장에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1 아뮬렛 A-1. 하이로드의 레쓰 사냥용 바바 키우신단 분들에게 1순위로 추천하는 아뮬입니다. 현존하는 바바의 대미지를 가장 높여주는 아뮬이며, 1스킬에 35%라레까지 붙어있죠. 치명적 타격, 즉 데들리 스트라이크를 높여주는 아뮬은 이것밖에 없고, 또한 높은 대들리 확률은 표기대미지 조금 올려주는 것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2바바스킬/10패캐/30힘/20덱스/60라이프/20올레지 ...에, 정말로 저런 아뮬과 비교하게 된다면 정말 고민하겠지만, 희소성을 뒤로놓고 사냥에서의 효율성만 보자면 저 아뮬보다 하이로드를 더 추천합니다. 저 아뮬로 올라가는 대미지보다 하이로드로 올라가는 대미지가 더 높다는 이야기지요. ..
[디아블로 2] 2원소 앵벌소서 육성 (참고하세요~) 앵벌용 2원소 소서 육성방법 및 기본사항 앵벌이란 무엇인가?디아블로2 멀티플레이를 즐기다 보면 가장 먼저 부딪히는 난관이 “아이템이 부족하다.” 라는 것입니다.아이템이 부족하면 사냥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레벨업 하기도 힘들며 툭하면 바닥에 드러 눕는 것이죠.이런 아이템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아이템 구하는 케릭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름하여 앵벌케릭터입니다. 앵벌케릭터의 조건앵벌케릭터의 조건은 무엇이 있을까요? 기동성과 사냥능력입니다. 기동성이라 하면 드넓은 필드를 종횡무진 누비며 원하는 곳에 빨리 도착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냥능력이라 하면 이뮨몬스터의 퇴치 및 빠른살상능력을 말합니다. 앵벌을 처음할 때 아이템을 완비한 상태로 앵벌을 하는 유저가 몇이나 될까요? 오랫동안 꾸준히 아이템을모은 분이 ..
[디아블로 2]용병갑옷 용병 갑옷 어느게 더 좋을까? ▶아시아3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 짦은 지식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당연히 잘못된 점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잘못된점은 쪽지로 보내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3 레더 기준으로 시세에 관한 내용을 담도록 하겠습니다. ▶시세 기준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로 기준으로 삼겟습니다. ▶효과는 제가 사용해본 결과를 주관적으로 한것 입니다. ▶엑트2 창용병을 기준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오타 등 틀린점이 무지 많으니..작 판단하여서 읽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샷 옵션은 만땅 옵션이 아님니다. ▶절대적으로 그냥 제 생각에 대한 얘기만 가득한거니 그냥 참고만 하시길 바람니다. [1]용어정리 1.배반=배신=트렛셔리 같은 뜻입니다. 2.벅큐빙 에테인 아이템을 큐빙하여..
[디아블로 2] 만능쫄봇을 이용한 오리지널 보쌈, 기사체인지-디아 퀘드랍(무작정 따라하기) 안녕하세요^^오늘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날아다녀님의 34차 수정본을 이용한 오리지널에서 안다,듀리얼,메피스토 보쌈과 디아런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준비물1. 날아다녀님 34차 수정본2. 아저씨 바바, 처녀 소서(블리or오브), 총각 햄딘1(해머,컨센), 총각 햄딘2(해머,메디) ■ 방식1. 아저씨 바바가 방을 만듭니다.2. 소서, 햄딘1, 햄딘2가 바바가 만든 방에 조인합니다.3. 지정된 웨이포인트(불길의강 등)에서 함성을 받습니다.4. 기사 소서가 안다,듀리얼,메피스토에 가서 포탈을 열면 부기사인 바바,햄딘1,햄딘2가 같이 사냥(보쌈)5. 소서가 카오스 생츄어리 중앙에 포탈을 엽니다.6. 햄딘1이 기사, 소서, 햄딘2, 바바가 부기사로 디아런을 합니다.7. 아저씨 바바는 디아가 나와서 죽을..
[디아블로 2] 미확인 스몰참을 주울때.. 첫번째로.. 참을 큐빙 하기 위해 뒤에 @를 붙이면 미확인 그대로 보관하게 됩니다. @가 붙어있는 이니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는게 가장 빠르겠죠. 두번째로는.. [Name] == smallcham && [Quality] == magic # 각종옵션 이런식으로 # 뒤에 옵션을 넣으면.. 그 옵션이 맞는지 아닌지 확인하게 되는데 저걸 생략하면 미확인 상태로 보관합니다. [Name] == smallcham && [Quality] == magic 이렇게요. 이 경우에는 큐빙은 안하면서 미확 상태로 바알참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쓸 수 있죠 [Name] == GrandCharm && [Quality] == magic && [Level] >= 99 이렇게 하면 큐빙에도 안쓰고 미확 상태로 바알참을 보관합니다.(@가..
디아블로2 극 오더 바바 안녕하세요. 래더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酒酒™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케릭은 55오더스가 빛나는 오더바바 입니다. 사냥 능력은 전혀없습니다. 재미로 키우실분만 보세요^^ [스텟편] 힘 : 아템 상황에 따라 조금 투자 민 : 노텃치 생명 : 몰 투자 마나 : 건들면 망합니다. [아템편] 머리 : 3함성 3오더 매직 대가리(쌍 퍼팩루비작) 갑옷 : 메이지수수 장갑 : 업업 블피장(40피, 10공속, 30패힛), 노업 블피장 부츠 : 65피 샤크부츠 무기 1 : 오심(최하급이라도 상관없음) 무기 2 : 오심(위와 상동) 무기 3 : 크리콜투(3오더면 됩니다) 무기 4 : 통찰(마나회복) 링 : 쌍발카링(피와 1올스킬), 쌍 조던링(1올스킬과 마나뻥) 밸트 : 스웹밸트(1올스킬, 20패케) 아뮬 : 3함성..
디아블로2 저렙용 룬워드 1.스텔스2소켓 갑옷에 탈룬(7번)+에드룬(5번) 을 순서대로 박으면 됩니다.렙제도 17에 비해서 옵션이 상당히 좋죠? ㅎㅎ2. 천저2소켓 헬름에 네프(4번)+티르(3번)룬을 순서대로 박으면 되요.솔직히 이건 쓸모 없습니다 ㅎㅎ 3. 왕의자비3소켓 셉터에 앰룬(11)+랄룬(8)+주울룬(10) 을 순서대로 박으세요.팔라딘 쓰기에 좋습니다.4. 찬란한 빛3소켓 헬름에 네프(4)+솔(12)+아이드(6)룬을 순서대로 박으세요뭐 그다지 쓸모있는 옵션은 안보이네요 ㅎㅎ5. 학식2소켓 모자에 오르트(9)+솔(12)룬을 순서대로 박으세요.마법사들에게 꼭 필요한 1스킬이 달려있네요 ㅎ 6.멜로디3소켓 원거리 무기에 샤에(13)+코(18)+네프(4)룬을 순서대로 박으면 되요.. 아..18번 룬이 있네요 죄송..7.신성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