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02

(5)
초보유저용 - 스텐 전용 룬워드 및 재료 정리 아래 자료는 초보분들을 위주로 제작이 되었으며 스텐에서 제작이 되는 룬워드중 선호하는 위주이며 흔히들 "득"이라고 하는 선호하는 룬워드용 재료를 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래 자료에 언급이 되지 않았다고 해서 못쓰는 재료는 아니라는 점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주로 많이 찾는 재료에 가장 선호를 하며 그중에 재료만으로도 가격이 나가는 재료를 기준으로 제작을 한겁니다. ■ 스텐에서 주로 선호를 하는 재료와 룬워드를 기준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 인두, 죽음, 파괴, 드래곤, 드림, 모서리, 신뢰, 인내, 고뇌, 조화, 얼음, 무공, 통찰, 마소, 법률위반, 서약, 순종, 불사조, 자존심, 균열, 스피릿, 이유있는 항변, 격노는 스텐에서 제작이 안되는 레더 전용 룬워드 입니다.아이템이름 : ( ) 안의 ..
[디아블로2] #10. 으뜸 룬워드 재료 한손칼 페이즈블레이드 - 5소켓(고뇌) 페이즈블레이드 -15증뎀 (4소켓 5소켓 고뇌 6소켓 마소) 그 외 10증뎀이상도 주워두세요 크리스탈소드 - 5소켓(콜투) 에테 크리스탈소드 - 5소켓 (콜투) 양손칼 즈바이핸더 - 15증뎀(고뇌) 콜로서스블레이드 - 15증뎀 5소켓(고뇌) 혹은 노증뎀 5솟(고뇌) 에테 발록블레이드 (서약) 에테 콜로서스소드 10증뎀이상 5소켓(죽음) 에테 콜로서스 블레이드(6솟 죽슴)(5솟 죽음) *소켓이 안뚫려도 비싸게 팔립니다 도끼 버석커엑스 5소켓 (고뇌) 버석커엑스 15증뎀 3어래 5소켓(고뇌) 에테 버석커엑스 15증 3어래(죽음의숨결) 5소켓(죽음) 4소켓(서약) 에테 워스파이크 10증뎀이상 (죽숨재료) 에테 글로리어스 엑스 (죽숨재료) 스피어 에테 고스트 스피어 (죽숨..
[앵벌전문] 진정한 앵벌꾼이라면 알아야 할 TC, 그 실체를 밝힌다 ! [펌] 앵벌이를 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흔히들 매찬이라고 부르는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매찬도 충분히 맞춰주셔야겠죠.그렇다고 미친듯 매찬만 마추면 진정한 앵벌꾼이 아닙니다.매찬은 400정도선까지가 최상의 옵션이라고 보네요.그 이상은 효과가 미비하니까요.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바로 Treasure Class에 관한 것 입니다.트레져 클래스란, 지역별로 혹은 특정몬스터별로 붙어있는 속성으로서,드랍되는 아이템의 종류와 밀접한... 아니, 직접적이고 총괄적인 영향을 미칩니다.이를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 아무곳에서나 앵벌을 하신다...아니면 앵벌밭을 지나치신다... 당신은 진정한 앵벌꾼이 아니십니다. 조금더 자세히 들어가면, 트레져 클래스는디아2에서 5~7개정도의 아이템을 클래스(레벨)에 따라 묶어,먼저 무..
[디아블로 2] [팔라딘]해머딘 민첩 : 방패를 착용하고 블럭율 75%가 될때까지 투자 // 나머지 생명력 올인 스킬해머20, 홀리쉴드20, 남는스킬은 홀리볼트에 투자했다(현재 4개)홀리볼트에 투자한 이유는 매직이뮨을 처리하기 위해서이다(홀리볼트로도 처리하지 못하면 스마이트를 이용해서 처리) 아이템 무기불사조.리뎀션 오로라로 라이프와 마나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기 위해 선택했다. 갑옷 방패마법계열 팔라딘이 항상 쓰는 스피리트이다.35패캐, 55패힛, 팔라딘 전용방패에서 지원해주는 45올레지까지.. 버릴게 없다. 투구레어 다이아뎀패캐와 스킬을 동시에 확보. 아뮬렛크래프트 아뮬렛 장갑메이지피스트네크로맨서를 제외하고는 보통 마나재생이 붙어있는 메이지피스트를 더 선호한다. 링조단링+레어링패캐가 약간 부족하여 링에서도 보충해줬다. 벨트 부츠패힛도 ..
[디아블로 2]80렙에 용병 제대로 입혀주기. 케릭터를 만들고, 60렙 장벽을 넘어 디발런을 따라다니게 되면 경험치를 많게는 몇백만씩 먹게 됩니다. 그렇지만 70렙 후반이 되면 풀방 디발런 한바퀴 돌아도 경험치 습득량은 대략 50만 내외가 되는데, 이렇게 되면 레벨을 1 올리는데 보통 방 2~3개를 돌아야 간신히 1업을 하게 됩니다. 디발런 1바퀴에 1업을 할수 있는 거의 한계점은 약 80레벨 즈음 입니다. 80레벨은 햄딘 장비중 가장 렙제가 높은 유닉 스파이더 웹 벨트의 상한선 이기도 하고 퀘스트를 잘 했다면 해머/컨센/비거/블레시드에임 4가지를 마스터 할 수 있는 레벨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80레벨이 되면 이제 풀셋을 갖춰 입고 독자생존을 꾸려나갈수 있다고 봅니....다만. 이때 문제가 되는 것은 용병 입니다. 보통 팔라딘의 용병은 액2 용병을 ..